현재 위치
  1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교환 또는 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벽제갈비 미식美食마켓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

  - 받으신 상품이 상품설명 내용과 다르거나 상한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정도에 따라 재배송, 일부 환불,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
가. 유통기한 60일 이상의 식품


    - 상품을 받은 날부터 2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


      상품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:1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    - 상품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벽제갈비 미식마켓이 부담합니다.


2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의 경우


  - 식품의 경우 반품으로 인하여 회수된 상품은 품질에 이상(부패, 변질)이 생길 우려가 있어 다시 재판매하기 어렵습니다.


    그러므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 또는 주문 오류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3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 이외의 반품, 교환이 불가한 경우


  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
    예) 냉동보관 상품을 상온 또는 냉장 보관하여 식품이 상한 경우


 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    예) 식품에는 이상이 없지만 섭취 후 입맛에 맞지 않아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

  -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이미 제작이 진행된 경우

댓글 수정
취소 수정